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범한 보통의 몸매에서 마른 몸매로 가는 방법

by RJ_Lee 2023. 11. 3.

오늘은 다이어트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여자들은 다이어트 중입니다. 

모델 한혜진님은, 날씬한 사람들의 다이어트는 

'마른걸래에 물을 짜내는 기분'이라고 표현하였죠. 

그래서, 조금 더 도움이 되기 위해, 

제가 공부한, 마른 몸 되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간헐적 단식 입니다. 

일정시간 동안 먹고, 일정시간 동안 먹지 않는 것인데요. 

가장 많이 도전하는 시간은, 16시간 공복 8시간 섭취하는 것입니다. 

추후 적응이 된다면 20시간 공복 4시간 섭취로 늘려보면 

더욱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운동 없이 식단만으로 조절하는 것입니다. 

식사와 식사 사이에는 간식을 절대 먹지 않고, 

어쩔 수 없는 약속이 있을 경우에는 고기류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인 외식메뉴로는 '샤브샤브'가 있죠. 

마지막으로, 간헐적 단식과 식단으로 조절하였다면, 

최종 치트키는 운동과 나의 일상 전부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나의 일상을 기록하면, 내가 무엇을 먹었고, 

나의 몸상태가 어떻고, 내가 어떤 운동을 했는지 파악이 쉬워

문제가 있을 경우에 판단이 가능합니다. 

또한 오늘보다 내일을, 내일보다 모레 

더욱 보완해가며 다이어트 효율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

보통에서마름

간헐적단식

식단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