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업무 전화 걸 때, 자주쓰는 영어표현 모음

by RJ_Lee 2023. 11. 8.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외국 바이어와 통화를 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그때마다 어색한 영어표현으로

난감할 때가 있지 않나요? 기본적인 업무 영어 표현을

알아두고, 외국바이어와 통화할 때 

겁먹지 않고 이야기 해볼 수 있도록 합니다.

외국 바이어와의 통화 인사말입니다. 

헬로...하고 나면 인사말이 생각 안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한 영어 인사표현법이니 익혀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외국 바이어 담당자와 통화하기를 원할 때,

쓰는 표현 법 입니다. 간단한 영어회화만으로도 

업무를 할 때 조금 더 편해지고, 당신의 팀원들은

당신을 믿고 신뢰할 것입니다.

담당자와 연결이 되지 않았을 때, 담당자를 

찾는 표현법 입니다. 간단한 영어표현법이므로, 

외우거나, 책상에 붙여두고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담당자의 통화의사를 묻는 표현법입니다. 

간단하지만 발음이 어려운 단어가 섞여 있습니다. 

구글 번역기를 통하여 발음 연습을 해두는 것도 좋겠습니다.

재고 및 발주 물품에 대하여 묻는 표현법입니다. 

긴 표현법이므로 외우면 좋겠지만, 외우기 힘들다면

책상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자연스럽게 

말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배송건을 확인하는 내용의 표현법 입니다. 

메일을 보내도 되지만, 전화를 하면 더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표현이므로, 

바이어와 통화하여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담당자에게 간단한 메모 부탁 표현법입니다. 

실제 업무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표현이죠. 

담당자가 자리를 비웠을 때 부탁하는 내용이니, 

숙지해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업무전화

외국바이어통화

영어표현법

업무전화영어표현법

외국영어표현법